카테고리 없음

기장 사라수변공원

.◆◇◆. 2021. 1. 20. 00:27
728x90

 

억새들을 보니 가을분위기 제대로네요

흰색은 억새 갈색은 갈대니..억새 맞는 듯 해요

 

오리들이 정말 많았어요

주변에 갈대랑 풀이 많아서인가

물고기도 가끔 수면위로 튀어오르고

자연 그 자체

 

작은오리 큰오리 가족

 

벼처럼 나왔지만 억새ㅎㅎ

 

 

저기 아파트 고층이 부럽네요 이쁜 호수뷰를 만끽하겠지..

 

입구쪽에 있던 글자

 

 

단풍이 너무 예뻐서 떨어진 잎 몇개 줍줍했어요~

 

지나가다가 본 한옥주택 앞의 대문이 예뻐서 찰칵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