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없음

Cook Charmy 감자칼세트, 코멕스 티팟 냉장고 물병

.◆◇◆. 2021. 1. 20. 01:12
728x90

감자를 너무 좋아해서 구매했어요

깔때기는 있으면 언젠가는 쓰겠지 싶어서 세트로 질렀네요

맨 오른쪽 강판은 최근에는 더 큰걸로 바뀌었더라구요

이제 사시는 분들 부럽다..

치즈 갈아먹기 딱인데ㅠㅠ

아쉬운대로 있는거 써야지 나는

 

손잡이부분에 실리콘이 있고 무엇보다 색깔이 맘에들어서 샀어요

또한 칼날이 여러종류라 골라쓰는 재미가 있는 감자칼이예요

소확행

 

저 동그란 로고가 물병에 있는 건줄 알았는데

안에 투명한 종이에 쓰여있는 거더라구요

스티커로 있었어도 좋았을 것 같은 이쁜 로고..

 

뚜껑 안에 차망도 들어있는데

보리차 우릴 때 제거하기 쉬워서 유용했어요

안쓰시면 빼도 되요

 

뚜껑부분 플라스틱이 얇아서 세척할때 편한 장점도 있었어요

트라이탄 소재라 뜨거운물 부어도 안심!

 

 

 

반응형